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구 안지랑 곱창 골목 맛집 추천/안지랑곱창 맛집 안지

오랜만에 대구 안지랑 곱창 골목에서 돼지 곱창을 먹고 왔습니다.

수도권에는 돼지곱창보다는 소곱창 가게가 훨씬 많을 만큼

돼지곱창 요리를 자주 접하기가 힘들거든요 ㅠㅠ

 

오랜만에 대구에 왔으니 원없이 먹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배터지도록 먹고 왔습니다!

 

 

제가 이번에 다녀온 곳은!

어릴 때부터 계속 다녔던 안지랑 곱창 맛집 '안지' 입니다.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예전에는 안지, 영생 이런 가게들이 꽉차야

나머지 가게들이 찬다는 말이 있을 정도였었죵......

 

가게 위치는 글 제일 하단에 첨부해둘게요,

 

 

오랜만에 와보니 각 자리마다 후드가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인테리어도 깔끔해져서 좋았고 무엇보다 자리별 후드가 설치되어 있으니

돼지 곱창 냄새가 옷에 덜 스며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았네요~ 

 

 

안지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지랑 곱창 골목에 왔다면 무조건 시켜야 하는 것이 바로

'곱창 한바가지'겠죠!!!!!!

 

저는 최종적으로는 곱창 한바가지 2번과 계란탕, 된장찌개와 공기밥을 시켰습니다. 

 

 

 

기본찬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쌈무와 쌈채소들 그리고 마늘, 고추, 양파가 나왔어요.

 

 

그리고 대구 막창하면 가장 유명한 막장이 나왔습니다.

다른 지역분들은 막장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 막장이 있고 없고의 차이가 엄청납니다.

 

막장에 곱창, 막창을 찍어먹으면 맛이 3배 업그레이드가 되거든요 ㅠㅠ

 

 

 

예전에는 진짜 바가지 같은 데다가 엄청 수북하게 쌓아줬었는데(아주예전)

지금은 예쁜 후라이펜 같은 그릇에 담아주셨어요!

양이 적어보이지만 정말 많습니다...... (사진 찍을 때는 이미 일부는 굽고 있었어요) 

한바가지만 시켜도 사이드 몇개 시키면 사실 2명에서 먹기에는 충분할지도? 

 

 

 

이렇게 자리마다 후드가 놓여져 있습니다!!!!

연기를 계속 빨아들여서 생각했던 것 보다 냄새가 안 베었어요 헤헤

다른 가게와의 차별점이 될 수 있을 것도 같습니다.

 

 

 

 

 

여기서 가장 인상깊었던 것은 계란탕입니다.

계란탕이 3000원밖에 안하는데 한신포차 계란탕 크기만한게 나왔어요

한신포차는 만원?을 받는 크기인데 여기는 3000원......

 

엄청 양 많아요 2명에서 계란탕이랑 밥만 먹어도 될 정도의 양
다들 여기 오신다면 저렴하고 가성비 좋고 맛도 있는 계란탕 꼭 시키세요!!!!

 

 

 

이렇게 먹다보니 또 밥을 안먹을 수가 없잖아요

그래서 공기밥과 된장찌개를 시켰습니다!

된장찌개가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고추장 된장찌개같은 맛이었는데, 같이 간 남자친구는 된장찌개 맛집이라고

된장찌개만 먹으러 와도 될 것 같다고 했어욬ㅋㅋㅋㅋㅋ

 

된장찌개 역시 양이 어마무시합니다.

 

 

대구에 올때마다 꼭 들르는 대구 안지랑 곱창 골목인데

정말 올때마다 후회하지 않고 잘 먹고 가네요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계란탕과 된장찌개까지 모든것이 완벽했습니다.

 

또 대구에 간다면 여기 들러서 배터지게 먹고 가야겠어요!

 

 

위치는 여기입니다.

안지랑 곱창 골목에서 쭈우우욱 올라오다보면 

좌측편에 큰 가게가 보일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