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키캔들 인기 향 순위 최신 BEST 5 + 추천향!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들이나 생일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양키캔들 인기 향 순위 BEST 5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최근 집에서 머무는 시간들이 많아져서 지인분들께 캔들을 선물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기도 하고,

차량용 방향제로도 양키캔들 제품들을 많이 선호하고 있어서

20, 30대에게 호불호 없이 인기가 가장 많은 향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또 인기 많은 향들 뿐만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향들도 함께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키캔들 사이즈 정리

 

우선 양키캔들을 구매하기 전 사이즈가 다양해서 어떤 제품을 사야될지 궁금한 분들이 많죠!

 

최근에는 심지에 불을 붙여서 사용하기 보다는 캔들워머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캔들워머의 사이즈에 따라서 양키캔들 사이즈를 고민해 보셔야 하겠지만 시중에 파는 흔한 캔들워머 사이즈에는 양키캔들 자 캔들(대)(=라지자) 사이즈가 가장 알맞습니다.

 

라지자 사이즈는 캔들워머에 꼭 맞는 사이즈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캔들워머 용으로 구매하고 있고

자 캔들 제품 중에서는 가장 크기가 크기 때문에 가격도 3만원 중후반부터 시작됩니다.

 

 

 

사이즈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마쳤다면 양키캔들 인기 향 순위를 알아볼까요?!

 

양키캔들 인기 향 순위 최신 BEST 5 + 향 추천!

 

 

1. 블랙체리(Black Cherry)

 

가장 인기가 많은 스테디셀러인 블랙체리는 달달한 과일의 향이 인상적입니다.

흔히들 아는 체리향 사탕 냄새라고나 할까요?!

 

은은하게 체리 향이 방에 가득차게 되면 기분이 좋아지는 향이고

양키캔들에서도 가장 오랜 시간동안 BEST 5위 안에 꾸준히 드는 캔들입니다.

 

[참고]

제 개인적인 의견을 덧붙이자면 많은 분들이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향이라고는 하지만........

저는 너무 단향이 강하고 평소 체리향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구매해도 잘 쓰지 않는 향이 되버렸습니다.

체리 사탕 냄새를 별로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향을 구매하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2. 레몬 라벤더(Lemon Lavender)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향은 레몬 라벤더입니다. 시트러스 레몬과 스윗 라벤더 플라워 향

기본이 되는 향이고 바닐라 베이스의 향이라서 달콤한 보다는 상큼한 향이 매력적입니다.

구매평들을 보면 레몬향이 엄청 강하다, 달콤하고 새콤한 향이 인상적이다는 평이 많습니다.

 

[참고]

집 분위기를 밝고 상큼하게 연출해보고 싶다면 레몬 라벤더를 추천드립니다.

일상 생활에서도 노출이 많이 되는 향이라서 호불호 없는 선물을 하고 싶으시다면 가장 무난한 향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3. 미드썸머나잇(Midsummer's Night)

 

다음으로 소개할 향은 미드썸머 나잇입니다. 

앞서 소개드린 향들과는 다르게 머스크 향이 메인이 되는 캔들이라 달콤한 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다소 거부감이 들 수 있는 향입니다. 다른 향들과는 다르게 조금 어른스러운 향이라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캔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참고]

우선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불호입니다 ㅎ.ㅎ

하지만 평소에 머스크 향수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충분히 좋아하실만한 캔들이라고 생각합니다.

 

 

 

 

 

 

4. 핑크샌즈(Pink Sands)

 

많은 분들이 가장 호불호가 없을 것 같은 핑크샌즈 향입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만한

가장 무난한 캔들 중 하나가 바로 핑크샌즈가 아닐까 싶습니다.

달달한 향이 인상적입니다! 꽃 향기와 달콤한 과일의 향이 더해진 느낌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젊은 20대 여성들이 매우 좋아할 것 같은 캔들이라서 집들이 선물로 추천할 만한 향입니다.

 

[참고]

여성 분들한테 인기가 가장 많을 것 같은 향이고 호불호가 거의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레몬 라벤더 보다는 조금 더 유니크한 향이 될 것 같아서 어떤 향을 선물해야될지 고민이 되신다면 핑스캔즈를 추천드립니다.

 

 

 

 

 

 

5. 유칼립투스(Eucalyptus)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자연의 향을 듬뿍 담은 캔들인 유칼립투스.

자연 속에서 편안하게 쉬는 듯한 느낌을 주는 유칼립투스 향은 집을 더 아늑하게 만들어줍니다.

 

어른들이 좋아하는 향이 아닐까 고민하는 분들도 많겠지만 달콤한 향이 은은하게 있고

조금은 묵직한 풀냄새가 나는 느낌이라 오히려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향이라고 생각됩니다.

 

[참고]

개인적으로는 양키캔들에서 가장 좋아하는 향입니다. 

자극적인 향보다는 자연의 향이 좋아서 디퓨저 향들도 나무향들로 많이 고르곤 하는데,

저와 비슷한 취향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유칼립투스 추천드립니다!

퇴근 후 지친 몸을 릴렉스해주는 느낌이 드는 편안한 느낌을 주는 캔들입니다.

 

 

 

 

 

 

(추천) 플라워즈 인 더 썬(Flowers in the Sun)

 

인기 순위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흔하지 않고, 호불호 없이 사용가능한 캔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먼저 플라워즈 인 더 썬은 너무 강렬한 향들을 선호하지 않는 저에게는 딱인 제품이었습니다.

강한 라벤더향이나, 블랙 체리처럼 강렬한 달달한 과일 향보다는 은은하면서도 플로랄 향이 나는 캔들을 찾던 도중 발견한 캔들이 바로 플라워즈 인 더 썬 입니다.

 

마치 집안에 틀어놓고 있으면 바람에 실려오는 연한 꽃 향기같은 느낌이 들어서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추천) 매도우 샤워(Meadow Showers)

 

양키캔들에서 직접 시향을 하고 가장 인상깊었던 캔들 중 하나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디퓨저나 캔들과 같이 향을 통해서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것을 좋아해서

자극적인 향보다는 편안함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찾던 도중 발견한 제품입니다.

 

달콤한 풀냄새(+꽃)가 나는 느낌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스트레스를 완화해주고 휴식을 취한다는 느낌이 들 수 있는 향이라서 힐링이 필요한 직장인 분들께 매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