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이슈

라나 콘도르 입양과 국적, 유튜브 채널 및 남자친구 정리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가 2/12일에 공개가 되면서 시리즈 주인공인 라나 콘도르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넷플릭스 시리즈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를 너무 인상깊게 보아서 자연스럽게 주연배우 라나 콘도르가 누구인지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의 라라 진 역을 한 라나 콘도르의 국적과 출연 작품, 남자친구 및 최근 개설한 유튜브 채널까지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나 콘도르의 국적과 입양

 

 

 

라나 콘도르(라나 콘도어)는 베트남 태생의 미국 국적의 배우입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에서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캐릭터가 설정되어서 국내의 많은 시청자들이 국적에 대해 궁금해 하셨을 것 같습니다. 라나 콘도르가 미국인으로 살아가게 된 배경은 다소 놀라운데요.

 

 

베트남에서 태어난지 4개월 만에 미국으로 입양되었다고 합니다. 라나 콘도르는 야후 스포츠에서 고위직으로 근무하는 아버지 밑에서 성장하며 예체능 쪽에 재능이 있는 것을 알아본 부모님의 격려로 유명 예체능 학교에서 연기수업을 받기 시작했씁니다. 그리고 영화 오디션에 참여하여 'X-Men : Apocalypes(2016)'에 출연하여 영화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라나 콘도르 유튜브 개설

 

 

 

라나 콘도르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구독자는 20만명을 넘어섰는데, 일주일 전 첫 개시글을 올렸는데 벌써 구독자가 20만명이라니....... 엄청난 파급력을 가진 스타임을 증명해 보이고 있네요. 첫 개시글을 메이크업 영상인데 예쁘면서도 귀엽고 앙증맞은 라나 콘도르를 보여주는 영상이라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ㅠㅠㅠ

 

 

 

최근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가 넷플릭스에서 최초 공개가 된 이후로 Behind The Scenes 영상을 공개했는데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를 보신 팬분들은 해당 영상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아래에 첨부하였습니다.

 

 

 

 

 

 

라나 콘도르 남자친구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에서 상대 역인 노아 센티네오와도 너무 잘어울려서 둘이 사귀었으면 좋겠다는 반응들이 많았는데, 실제로 라나 콘도르는 3년간 만난 남자친구가 있다고 인터뷰에서 밝힌 적이 있습니다. 배우의 직업을 가진 인물로 알려져 있으며 정확한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추가로 라나 콘도르는 의외은 한국 스타와의 교류가 있었는데, 바로 헨리입니다! 헨리와 서로 각별한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입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서로의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기도 하고 같이 찍은 사진을 올린 적도 있더라구요! 훈남훈녀의 투샷이라니...... 너무 바람직한 우정이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