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기]죠리퐁막걸리 죠리퐁당 파는곳/가격/칼로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에서 우연히 발견한

국순당 죠리퐁막걸리(죠리퐁당)를 리뷰하겠습니당!

 

 

구매한 곳은 CU편의점이었고 

생각보다 재고가 아주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거의 쌓아놓고 팔고 있어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근처 편의점에 가시면

쉽게 구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가격은 한 캔당 2500원이었고,

CU편의점에서는 세계맥주 4캔 10000원 이벤트 품목에 

들어가 있어서 세계맥주랑 섞어서 사면 좋더라구요~

 

 

우선 국순당 죠리퐁 막걸리

죠리퐁당의 제품 정보에 대해 공유드릴게요!

 

 
 
- 제품명 : 국순당 죠리퐁당
- 알코올 함량 : 4%
- 유통기한 : 제조일로부터 1년까지
- 원재료명 : 쌀(외국산) 8.9%, 효모, 죠리퐁 0.46%, 젖산, 구연산 등
                밀, 우유, 대두 함유되어 있어서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 보관방법 : 직사광선 및 충격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
- 칼로리 : 170kcal

 

 

 

생각한거보다 칼로리가 높지 않아서

한캔씩 정도는 가볍게 먹어도 되지 않나 싶어요.

 

 

먹어본 맛을 설명드리자면....

저는 캔에 있는 사진처럼

죠리퐁이 동동 떠있을 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일반 막걸리와 비슷한 점도였어요~

그렇지만 맛은 완전히 달랐습니다.

 

 

평소에 좋아하는 막걸리도 준비해보았어요.

대표 막걸리인 느린마을 막걸리도 같이 사서 비교했는데

평소에 느린마을 막걸리도 정말 좋아했고

달달하고 맛있다고 생각을 했는데

 

 

 

 

 

 

솔직한 저의 평으로는....

아무래도 죠리퐁당이 훨씬 달짝지근하고 맛이 있었어요

압승이지 않나 싶습니다 ㅋㅋㅋ

 

 

죠리퐁막걸리 죠리퐁당을 먼저 먹고

느린마을 막걸리를 먹었는데.....

왤캐 안 단거처럼 느껴졌던지 ㅠㅠㅠ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죠리퐁막걸리 죠리퐁당은 다음에 CU편의점에 가게되면

좀 쟁여놓을까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