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 엔젤디피렌체 후기

 

안녕하세요~

 

 

산타마리아노벨라 제품들 중에 유명한 것들이 진짜 많죠

이번에 생일 선물로 동생이 향수를 선물해줘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구매는 퍼퓸그라피에서 진행했어요!

지금은 품절된 것 같네요 ㅠㅠ

 

 

17만원 정도에 구매를 했고

다른 사이트보다도 공인된 유명한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이

안전할 것 같아서 아래 사이트에서 구매했습니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쿠아 디 콜로니아 엔젤 디 피렌체 100ml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erfumegraphy.com

 

 

 

 

 

 

 

 

일단은 제품 리뷰를해볼게요!

 

 

제품을 구매했을 때 향수 스프레이랑

이것 저것 시향해볼 수 있는 샘플들도 같이 왔어요!

 

 

산타마리아노벨라 엔젤디피렌체 향수는

따로 스프레이형 타입이 아니라서 

사용하기가 조금은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센스있게 스프레이를 주셔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향수박스를 오픈하면

구성품은 요롷습니다!

 

 

향수병은 심플하게 생겼죠!

박스 안에 정품 스티커도 부착되어 있어요.

 

 

간혹가다가 향수를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물을 타서 파는? 비양심적인 업체들도 있고 하다보니까 ㅠㅠ

걱정이 많은데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향수 박스 안에는 요론 거도 들어있었어요

읽을 수 없는......

향수 구성은 이게 다에요 ㅋㅋㅋㅋㅋ

완전 심플.....

 

 

 

사실 향이 좋으면 되는거니까!!!!

심플한 구성은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시향한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우선 제가 아주 오래도록 쓰던 향수는

겐조의 플라워인디에어 라는 향수인데...

이게 단종이 된 것 같아요 ㅠㅠㅠ

 

 

아무리 사려고 해도 파는 곳이 없어서 

너무 슬펐는데 우연히 백화점에서 시향을 하다가

제가 선호하는 향인 산타마리아노벨라 엔젤디피렌체 향수를 찾게 되어 선물받았어요~

 

 

저는 강한 향.... 머스크향이나 묵직한 느낌을 별로 좋아하지 않고

달달하고 산뜻한 향을 좋아하다 보니까

이 향수가 제격이더라구요~

 

 

 

 

향수의 지속력은 좋은 편이고

달달하고 달콤한 향기들이 주로 떠오르는 향수에요!

복숭아, 모과, 재스민, 가드니아, 라일락, 화이트 머스크가 메인 어코드라고 합니다.

 

 

 

 

 

 

 

 

향수가 어려운 사회초년생 분들이나

무거운 향수냄새에 두통이 있으시다거나 ㅋㅋㅋㅋ

거부감이 있으시다면 데일리 향수로 정말 추천합니다!

 

 

가격이 좀 사악하기는 하지만 정말 추천드려요!

가까운 백화점에서 시향해보시고 

저렴한 사이트 통해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