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북광장맛집]탕화쿵푸 마라탕 북광장점/계란볶음밥 추천

마라탕을 진짜 진짜 너무 좋아해서

사실 탕화쿵푸 마라탕 북광장점에 엄청 자주가요....

 

그런데 매번 똑같은 메뉴로만 시켜서 포스팅은 따로 하지 않다가

새로운 메뉴를 한번 시켜보아서 추가 포스팅 하게되었습니다.

 

이번에 먹은 요리는 마라탕과 계란볶음밥입니다!

계란볶음밥 결론부터 말하면 진짜 너무.......

너무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ㅠ

 

 

메뉴는 지난 번에 리뷰를 해서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아래 참고하시면 메뉴 상세 소개가 나와 있습니다!!!!

 

https://bbehappy.tistory.com/7?category=772836

 

[북광장맛집]동탄 북광장 마라탕 맛집(존맛)/탕화쿵푸마라탕 북광장점

요새 마라탕에 빠졌어요 ㅜㅜㅜㅜ 왜이렇게 마라탕이 맛있는지 모르겠습니당 저는 원래 매운 것을 잘먹고 좋아해서 마라탕이 자극적이긴 하지만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다시 가고 싶은 동탄 북광장 마라탕 맛..

bbehappy.tistory.com

 

 

 

밑반찬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무지가 끝이에요 ㅋㅋㅋㅋㅋ

단무지는 셀프로 리필해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내가 원하는 재료들로 마라탕을 제조해봅니다.

엄청 다양한 재료들로 가득합니다.

제일 첫 선반은 꼬치류로 구성되어 있는데,

저는 사실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어요....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ㅠㅠ

 

 

 

떡과 면류도 종류별로 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면은 중국당면과 분모자!!!

그리고 옥수수온면 3가지를 섞는걸 좋아해요.

 

특히 분모자가 진짜 맛있어요 ㅠㅠ 

강추 강추입니다!!

 

 

 

 

제가 선택한 재료들입니다.

야채는 배추와 청경채, 팽이버섯, 숙주, 목이버섯

면류는 중국당면, 분모자, 옥수수온면

그리고 건두부 많이!!!!!!!!!!!

 

두부를 별로 안좋아하는 분들도

건두부는 진짜 진짜로 엄청 좋아하실 거라고 장담합니다.

마라탕에 찰떡인 건두부 ㅠㅠㅠ 꼭 넣어드세요!

 

 

 

 

2명에서 먹을 양으로 담았고

여기다가 양고기 2인분도 추가했습니다.

그래서 가격은 14400이 나왔네용!!

 

 

 

여기다가 저희는 이번에 계란볶음밥도 시켰어요!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릇이 진짜 작아보이는데 이거 1인분보다도 양이 많은 것 같아요...

 

그치만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밥알이 고슬고슬하고 간도 적당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엄청나게 과식했어요 ㅋㅋㅋㅋ

진짜 배가 너무 불러서 자리에서 일어나기가 힘들었답니다...

그치만 젓가락질을 참을 수가 없었죠...

 

 

 

 

그릇빼고 다먹었씁니다 헤헤.....

너무 맛있었어요 여러분들도 이 조합으로 드셔보세요!

마라탕 + 계란볶음밥 진리입니다.

 

 

 

위치는 아래에 첨부했습니다.

북광장 제일 중심 광장에서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