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구 칠곡 칼국수 맛집 홍두깨손칼국수/파전 존맛

칠곡 3지구의 칼국수 맛집인 홍두깨손칼국수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로컬맛집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구암시장 내에 있는 작은 가게라서 찾기가 힘들 수도 있어요~

 

그래서 아는 사람들만 오는 가게인데

식사시간만 되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줄을 서서 기다리곤 합니다.

 

위치는 맨 아래에 첨부해두겠습니다.

 

지도 참고해서 찾아가게 되면 입구쪽 앞에 현수막이 붙어있어서 찾기가 쉬우실 거에요~

주차는 갓길에 주차해두시면 되고 자리는 충분할 겁니다.

 

 

가격이 정말 착하죠.......

진짜 옛날로 돌아간 것 같은 가격이에요 

양은 근데 진짜 너무 많아서 매일 1인분 시켜도 남겨요ㅠㅠㅠ

 

매주 일요일은 쉰다고 하네요

 

 

가게 내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 해봤자 테이블이 한 8개정도? 밖에 없을 것 같아요

단체로 오시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물은 셀프라서 정수기에서 각자 물 떠먹으면 되겠습니다.

컵도 비치되어 있어요~

 

저희는 손칼국수, 얼큰손칼국수, 해물부추전을 시켰습니다.

가격이 진짜 너무 싸서 남는게 있을까 싶을 정도네요 ㅋㅋㅋㅋ

앗 참고로 여기는 카드리더기가 없어서 현금 결제 또는 이체만 가능합니다.

 

- 손칼국수 : 4000원

- 얼큰손칼국수 : 5000원

- 해물부추전 : 5000원

 

 

재료값이 인상되서 그런지 ㅜㅜ 

1월 1일부터는 가격이 인상된다고 하네요

그래도 칠곡 칼국수 가격 중에는 저렴한 가격입니다.......

 

 

밑반찬은 다음과 같습니다.

김치(존맛)와 고추, 쌈장, 그리고 간장(부침개용)

김치가 적당히 익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파는 김치인 것 같이 정말 정석인 맛이라서 ㅋㅋㅋㅋ

칼국수와 같이 먹으면 일품입니다.

 

 

홍두깨손칼국수의 메인 음식이 나왔습니다.

손칼국수와 얼큰칼국수, 해물파전 ㅠㅠㅠㅠ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손칼국수와 해물파전

이 두개는 진짜 칠곡에서 원탑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얼큰도 맛있긴 한데 여기는 구수한 국물이 일품이라서

아무 첨가된 것이 없는 순수한 뽀얀 국물이 최고입니다. 

할머니가 끓여준 것 같은 진한 맛이에요 ㅠㅠ

 

 

얼큰은 조금 매콤해서 매운것을 아예 못드시는 분들은 사래가 걸릴 수도 있을 것 같은 정도입니다.

 

 

제가 밖에서 사먹었던 무수히 많은 파전 중에

대구 칠곡 홍두깨칼국수가 1등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진짜 속까지 바삭해서 너무너무 맛있어요.

파전 크기를 보면 아시겠지만 피자 라지 사이즈만한데 

가격이 5000원이라는게 말이 되지 않습니다.......

 

 

 

게다가 안에 해물들도 많은데 이해되지 않는 가격과 맛이에요.

여기 오신다면 무조건 시켜드세요!!!!!!!!!!!!

 

 

 

가게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구암시장 내에 위치해있고, 구암시장은 칠곡 3지구 센트럴파크 앞쪽에 있어요!

 

대구 칠곡 칼국수 맛집인 홍두깨손칼국수에 방문하셔서 

맛있는 식사하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