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배달]테트리스찜닭 메뉴 후기/테트리스 찜닭 칠곡점 가격 정리

오늘은 배달음식을 시켜 먹었습니다.

메뉴는 바로바로 테트리스찜닭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상위에 랭크해 있던 찜닭집이라서 시켜보았는데

결과는 매우 매우 대성공 ㅜㅜ

 

찜닭을 좋아해서 근처에 동궁찜닭을 비롯해서

죠스찜닭, 두남자찜닭도 시켜먹었었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ㅠㅠ (개인적인 취향)

 

배달의민족에서 확인할 수 있는 메뉴 캡쳐해봤어요~

메뉴는 크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 까만 찜닭

- 빨간 찜닭

- 하얀 찜닭(까만 or 빨간 + 치즈)

 

 

배달 주문을 시키니 주말이라 그런지 50분 정도 걸렸습니다 ㅠㅠ

배달 구성을 한번 볼까요!

 

먼저 저는 테트리스찜닭 칠곡읍내점에서 시켰습니다.

같이 동봉된 메뉴 찍어보았어요.

시키실 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콜라랑 같이 먹을 수 있게

얼음컵을 제공해주시더라구요!

센스 있는 구성이었어요..... 감동........

 

덕분에 아주 시원하게 콜라를 먹을 수 있었습니당. ㅠ.ㅠ

 

 

 

요롷게 치킨무도 같이 배송되어 왔어요~

테트리스찜닭이라고 크게 써있네요!

닭요리는 역시 치킨무와 함께 먹어야해요.

 

 

 

영롱한 찜닭 사진입니다.

저는 하얀찜닭(빨간찜닭 + 치즈)와 납작만두 추가를 했습니다.

알고보니까 납작만두 5개는 기본구성에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납작만두와 당면, 치즈떡 등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셔서 추가 사리 시키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릇이 상당히 커요!

깊은 용기는 아니라서 참고하세요~

 

 

 

 

노릇노릇한 납작만두입니다. ㅠㅠㅠ

 

두남자 찜닭에도 납작만두가 있지만

여기가 더 빠삭빠삭해서 맛있었어요.

역시 빨깐국물에 곁들여 먹는 납작만두는 진리.....

 

 

 

치즈와 순살의 조화 클로즈업 사진이에요~

치즈양도 엄청 많더라구욬ㅋㅋㅋㅋ

한참을 먹어도 줄지 않는 치즈....... 양이 어마무시했답니다.

 

 

 

총평을 말하자면.....

칠곡 3지구에서 제일 맛있는 찜닭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동궁찜닭, 죠스찜닭(이름이 바뀌었는데 기억이 잘안나요)

두남자찜닭 세가지 중에는 배달 기준으로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이점 참고하셔서 배달 시키실때 테트리스찜닭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게 위치는 아래에 첨부해둘게요~

읍내동에 위치해 있네요! 

칠곡 3지구까지도 배달이 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