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동탄맛집]차돌박이 맛집 차돌풍 후기/메뉴 가격 정리

동탄 북광장에 저렴한 차돌박이 맛집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바로 체인점이 많아서 유명한 차돌풍입니다.

내부 테이블이 많아서 단체 손님들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였어요.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차돌박이와 매콤차돌박이, 우삼겹과 부채살

토시살과 안창살, 꽃살, 육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차돌박이와 매콤차돌박이, 육회를 시켰습니다.

1인분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점심 메뉴는 따로 있는 것 같더라구요.

혹시나 싶어서 점심 메뉴판도 찍어왔습니다.

 

런치 세트는 찌개와 고기 정식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차돌박이와 우삼겹과 된장찌개나 국수가 같이 나오네요~

2인 기준 금액이라서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인당 7000원에서 9500원 사이네요~

 

 

시킨 고기들이 나왔어요!

차돌박이와 매콤차돌박이, 그리고 육회입니다.

수북하게 쌓여서 나온 차돌박이....

너무 맛있어보이죠 ㅋㅋㅋㅋ

 

 

 

차돌박이는 불판에 올리면 금방 금방 익어서

쉴틈없이 먹어주어야 고기가 타지않아요 ㅋㅋㅋ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차돌박이입니당.

진짜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그리고 매콤차돌박이도 나왔습니다.

차돌박이를 다먹고 양념차돌박이를 추가로 시켰는데,

매콤한 맛이라서 그런지 자극적이면서도 맛있었어요.

양념이 묻어서 그런지 빨리 타더라구요 ㅠㅠㅠ

 

그런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불판 교체 요청하면 바로바로 해주시더라구요!

 

 

노릇노릇 구워지는 매콤차돌박이입니다.

고기 육즙이랑 양념이 어우러저서 

차돌박이 구이보다는 불고기같은 느낌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먹다가 심심해서 차돌박이 초밥으로 만들어 먹으려고

초밥 재료도 시켰어요!

간이 되어있는 초밥용 밥과 와사비가 나왔어요.

 

 

 

여기다가 고기를 한점 얹어서 먹으면 딱 와규초밥 맛입니다!!!

 

 

 

육회도 시켰는데 육회가 진짜로 맛있었어요!

저는 육회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육회는 다음번에 와도 무조건 시킬거에요.

 

 

 

고기를 다 먹고는 후식?으로 라면과 김치말이 국수를 시켰습니다.

배가 너무 불렀지만 그래도 막상 음식이 나오니 먹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맛도 있어서 ㅠㅜㅠ 결국엔 또 과식을 했습니당.

저는 두개중에 라면이 더 맛있었어요.

 

 

 

가게가 크니까 단체 손님도 충분히 수용이 가능할거 같고

고기값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가게 같아요!

 

 

 

위치는 아래에 첨부할게요.

북광장에서 조금 구석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일거에요~

가게가 커서 찾기가 쉬울 겁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