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동탄 어반리st 호수공원 이쁜 베이커리 카페 메뉴/시설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동탄호수공원 근처에

엄청 넓고 자리도 많고!!

너무나도 이쁜 카페를 다녀와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너무 이쁘고 분위기도 좋고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도 좋은 시설들이 많았고(+게임방)

반대로 노키즈 존도 따로 있어서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것 같았어요!!!

 

저는 단골이 될 것 같아요 ㅠㅠㅠ

 

 

 

 

날씨도 너무 좋았쬬 ㅠㅠ

외관도 너무 이쁘고 얼마나 큰 카페인지

감이 오시죠 완전 웅장 그자체 ㅋㅋㅋㅋ

 

 

동탄 카페 어반리st는 여러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고

그에 따라 인테리어 컨셉도 다 달라서

보는 재미도 있고 

매번 가도 색다를 거 같았어요!!!!

 

 

 

 

 

 

요새 핫한 대형 카페들은

이렇게 문이 엄청 크고 무겁더라구요 ㅋㅋㅋㅋ

 

 

 코로나때문에 내부에는 마스크 미착용을 하시면

입장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물론 음료나 빵 취식 시에는 마스크를 벗어요 ㅎㅎ)

 

영업시간도 코로나 단계에 따라 매번 달라지니

방문 전에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부터 압도하는건....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빵들과 케이크류 ㅠㅠ

아이스크림도 있었어요!!!

 

 

그런데 늦게 오니 맛있는 빵들은

빨리 팔려서 쇼케이스가 많이 비더라구요 ㅠㅠㅠ

저는 일찍 와서 많은 종류의 빵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빵 가판대가 진짜 너무 넓어서

다 담을수 조차 없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최선을 다했는데..... 빠진 빵이 분명 있을거에요 ㅠㅜ

 

 

 

 

 

 

 

 

그리고 케이크류랑 아이스크림들도 있었는데....

진짜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정도였어요 ㅠㅠㅠ

 

동탄에 베이커리 카페가 많은데

동탄 어반리st가 새로 지어진 곳이라 그런지 음식종류도 엄청 많았어요

 

 

 

 

사실 베이커리 카페다 보니 빵이 메인이긴 하겠지만

여기 브런치 메뉴들도 있더라구요~

많이 먹지는 않으시는 것 같던데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카페 메뉴도 첨부할게요~

가격이 그렇게 많이 사악하지는 않았어요 ㅋㅋㅋ

 

 

 

 

브런치 메뉴도 여기 있어요~

파스타류들이 맛있어 보이네요 ㅜㅜㅜ

 

 

 

 

동탄 어반리st 카페는 인테리어도 정말 최고였어요 ㅠㅠㅠ

여러 테마들이 있어서 

매번 다른 분위기의 자리에 앉으면 

새로운 카페에 온 느낌이 들지 않을까 싶었어요

 

 

 

 

인테리어가 진짜로 다양하죠?

색이 너무 다양해서 분위기가 너무 색다르더라구요 ㅋㅋㅋ

분홍분홍한 컨셉도 있었어요

 

 

좌석은 편한곳도 있고 

예쁜 곳...도 있고 ㅎㅎㅎ

 

 

 

파우더 룸은 찍지는 못했지만

너무 이쁘고 넓었어요!!

화장실도 너무 깨끗해서 만족 만족~

 

 

 

 

초록초록한 분위기의 좌석도 있었어요

폭포? 처럼 물이 떨어져서 시원하더라구요~

또 초록초록해서 눈이 편안해지는 느낌 ㅋㅋㅋㅋ

 

 

 

미니 아쿠아리움 느낌의 좌석도 있었어요!!

아쿠아 존이었던가......

물고기들이 있는데 너무 징그럽....기도 하고 

엄청 큰 물고기들이 있어더라구요 ㅋㅋㅋ

 

 

 

 

 

 

 

 

2층도 있었어요~ 

2층이 노키즈 존이어서 도란도란 조용하게 

이야기하기에 너무 좋아보였어요

 

 

 

 

그리고 특이하게 게임방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도 게임하고 싶었는데

아이들이 이미 먼저 와서 열심히 하고 있어서

구경만 하다가 나왔어요 

 

 

추억의 고전게임들도 많고 

보드게임들도 비치되어 있어서

커피마시다가 가져와서 게임을 즐겨도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연예인들도 방문했더라구요~

유재석님의 사인도 있었고

블랙핑크의 제니도 촬영을 위해 왔었다는 게시글도 봤어요!

 

 

그러고 보니 제가 먹은 음료를 안찍었네요 ㅋㅋㅋㅋ

저는 밀크티를 먹었는데 너무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다이어트 한다고 빵은 참았는데

다음엔 꼭 먹어보려구요 ㅠㅠㅠㅠ

 

 

 

동탄에서 이쁜 카페를 찾거나

좌석이 많고 편안한 카페를 찾는다면

동탄 어반리st 카페 추천드려요!!

저는 다음에도 또 갈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