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솔직후기]제주도 연돈 돈까스 근황과 대기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연돈 돈까스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지난 11월 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제주도 여행에서 제일 가보고 싶었던 가게가 바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극찬을 받은 연돈 가게였어요~

무슨 일이 있더라고 꼭 먹고야 만다는 일념으로 사전에 방문하기 전 조사들도 많이 했었고

드디어 연돈을 먹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시는 제주도 연돈 돈까스 근황과 대기시간에 대해서 안내드릴게요~

 

 

1. 제주도 돈까스 연돈 대기시간

 

 

저는 인스타그램을 활용해서 연돈 대기시간이 보통 어느정도인지 사전에 확인을 하고 갔습니다.

연돈 대기시간이 워낙 길기로 유명해서인지 텐트를 대여해주는 업체들이 많더라구요!

여기 인스타그램을 참고하시면 현재 연돈 텐트 현황에 대해서 사전에 파악이 가능할거에요~

 

 

 

 

실시간으로 중간중간 올려주기 때문에 혹시라도 늦잠을 잤더라도 현황 파악해보시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정리해본 바로는 금,토,일요일이 다른 요일들보다도 사람이 적어 성공 확률이 높다는 것이었습니다.

오래 기다리기는 힘들고 제주도 연돈 돈까스는 꼭 먹어보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주말을 노려보세요~

 

저는 일요일에 방문을 했고 주말의 경우에는 8시에만 가도 충분히 먹을 수 있다고 하여서

예약접수를 받는 10시까지 2시간만 기다리고 식사를 하기로 계획을 세웠어요.

 

 

 

 

위 시간대는 9시 반쯤? 에 찍었던 것 같아요.

저는 8시에 갔고 위 사진에 파란색 우산 뒤쪽쯤에 서서 대기할 수 있었습니다.

 

대기할 때 옆에 더본호텔에 잠시 들러서 빽다방에서 커피와 빵, 편의점에서 음료를 살 수 있었습니다.

지루하신 대기시간은 더본호텔에서 간단한 다과 사서 드시면 시간이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10시부터 TV로만 보던 사장님께서 나오셔서 주문접수를 받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는 1시 타임 예약에 성공했고,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늦게 줄을 서셨던 분들도 모두 식사하신걸로 알아요~

 

 

예약은 1시간단위로 가능하고 앞 테이블에서 일찍 먹었다고 해서 다음 타임 사람이 일찍 들어갈 수 있는게 아니라

딱 정시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1시간만 식사를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약때는 메뉴를 미리 주문해 놓으니 참고하세요!

 

 

 

 

 

 

[요약]
- 연돈 예약시간은 10시부터!
- 금,토,일요일이 다른 평일보다 줄이 짧으므로 대기시간이 적을 수 있다.
- 저는 일요일 8시에 도착해서 점심 1시에 예약하였고, 10시가 다되어서 온 분들도 먹은 것 같다(이건 팩트 아님)
- 배고프다면 더본호텔 빽다방, 편의점 이용가능. 화장실도 이용가능

 

 

 

 

2. 제주도 연돈 돈까스 진짜 맛있을까?

 

 

많은 분들이 제일 궁금해 하실 것 같아요.

저는 사실 예전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통해서 볼 때도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여기는 꼭 가야된다 생각을 했는데,

같이간 친구는 TV에 방영된 음식점에 대해 회의적이더라구요.

그리고 텐트를 치고 기다려야 되는 줄 알고 가고 싶어하지 않길래 설득을 하느라 조금 고생했네요.

 

 

 

 

1시 예약시간에 딱 맞춰서 순차적으로 입장을 하였습니다!

예약한 순서대로 음식들이 탁탁 나오는데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사장님들을 실제로 보니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직원분들도 많고 엄청 분주해 보였습니다.

 

 

 

 

저희는 등심까스 1개, 치즈까스 1개와 수제카레 2개를 주문해둔 상태였습니다.

가격은 서울에선 상상할 수 없는 가격이었어요. 

보통 유명세를 탄 음식점은 기본 메뉴가 만원이 넘어가는데 말이죠!

 

 

테이블에는 제주도 연돈 돈까스 맛있게 먹는 TIP이 적혀 있었습니다.

백종원이 소금에 찍어 먹는 것을 엄청 추천하셔서 너무너무 기대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대망의 음식!!!!!!

정말 정갈하게 나오더라구요. 수제카레까지 한 쟁반에 담아서 주셔서 자리가 비좁지도 않고 매우 좋았어요.

 

 

먼저 등심까스를 먹어 보았는데.....

진짜 왜 소금을 찍어 먹어 보라는지 알겠더라구요 ㅠㅠㅠ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돈까스가 돈까스지 라고 생각했던 제 자신을 다시 돌아보게 만드는 맛이었어요.

 

 

 

 

 

일단 고기망치로 많이 두드린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던게 고기가 아주 밀도가 있어요

일반 돈까스처럼 부스러지는 고기가 아니라 수육같은 느낌? 이라해야되나.... 

정말 맛있었고 다른 돈까스랑은 진짜 확실히 다릅니다.

 

 

 

>

 

 

그리고 치즈 돈까스는....... 

등심까스와 완전 다른 매력이 있어요 치즈도 진짜 맛있고 일단 좋은 고기를 쓰셔서 그런지 확실히 뭔가 달라요

제가 요알못이라 설명이 어렵지만 고기 자체가 어나더 클라스라는 느낌이 있어서

여타 다른 치즈 돈까스와는 다른 느낌이 있어요.

 

치즈돈까스는 너무 아까워서 야금야금 아껴 먹었네요 ㅠㅠㅠ

 

 

 

 

그리고 추가로 시킨 수제카레 정말 맛있습니다!!!!!!!!!!!

저건 인당 꼭 하나씩 시켜서 드셔야 되어요

마지막에 남은 밥을 카레에 말아? 비벼서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ㅠ

 

 

 

 

 

[요약]
- 돈까스가 돈까스지 뭐.... 라고 했던 나를 반성했다.
- 다른 돈까스에서는 느껴본 적이 없는 맛이다.
- 시간이 있었다면 매일 서서 먹었을 것 같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제주도 연돈 돈까스 후기를 작성해 보았는데 

연돈 대기시간에 너무 겁먹지 마시고 한산한 요일에 맞춰서 방문해서 꼭 드셔보세요 ㅠㅠㅠ 강츄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