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삼성전자 서초사옥 웨딩 후기/피로연 코스 요리

안녕하세요~ 

주말에 삼성전자 서초사옥 웨딩홀에서 결혼식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삼성전자 임직원은 서초사옥에서 결혼식을 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장 사진은 제대로 찍지 못했고,

피로연 코스 요리에 대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결혼식 피로연은 두 군데 식당에서 진행이 되더라구요~

식권을 받으면 식당 메뉴가 뒷편에 쓰여져 있었습니다.

매드포갈릭과 포베이 두 곳 중 한곳만 갈수가 있었어요.

아래는 식권사진입니다!

 

 

 

 

저는 포베이로 방문하였습니다.

메뉴가 엄~~청 많더라구요

 

상다리가 휘어지는 줄 알았어욬ㅋㅋㅋ

먼저 샐러드가 인당 하나씩 나왔고

단무지와 쌈김밥?과 떡 오렌지가 나왔어요.

 

 

그리고 쌀국수와 볶음밥이 연달아서 나왔어요!

인당 하나씩 나오는건데 쌀국수는 거의 한그릇이 다 나오더라구욬ㅋㅋㅋ

저것만 먹어도 배가 부를 것 같았습니다.

 

 

 

메뉴들이 순차적으로 나오는게 아니라 한번에 나와서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그래도 한상 차려놓고 먹으니까 좋더라구요~

 

닭고기 숙주볶음과 소프트커리 크랩튀김도 나왔어요.

옆 테이블을 보니 메뉴 추가주문도 가능하더라구요

더달라고 하면 더 주셨어요!

 

저는 닭고기 숙주볶음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닭튀김도 너무 맛있었지만 적절하게 간이 된 숙주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소갈비찜도 나왔어요!

갈빗대가 제 주먹만했어요 ㅋㅋㅋㅋ

갈비가 맛있어서 더 시키고 싶었지만 시간이 없어서 ㅠㅠ 더 먹지는 못했습니다.

 

 

시간 여유가 있었다면 지인분들과 천천히 식사하면서

맛있는 음식들은 추가 주문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았어요!

 

 

 

 

정신없이 밥을 먹다 보니 벌써 후식타임이 왔습니다.

후식은 열대과일 샤베트와 식혜가 나왔어요

샤베트가 진짜 맛있었어요!

 

오렌지 맛이 나는 샤베트였습니당.

 

 

 

 

혹시나 서초사옥에서 결혼식 갈일이 있으신 분들은

포베이에서 코스요리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정말 괜찮았던 것 같아요~

매드포갈릭보다는 더 맛있고 구성도 좋다고 했어요!

 

서초사옥 위치는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강남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반응형